건강&생활정보

네이버 제비뽑기, 사다리타기, 주사위굴리기 초간단게임.

정보의세계 2021. 7. 11. 16:06
반응형

네이버 제비뽑기라고 들어는 보셨나요?

 

오늘은 네이버 제비뽑기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우선 PC에서 검색하면 제비뽑기 하는 화면이 바로 안나옵니다.

PC로 제비뽑기 하고싶을 경우에는

모바일 주소인 m.naver.com 을 통해 검색해야해요.

 

 

아래 이미지 클릭하시면 바로 이용 가능합니다.

 

 

 

 

검색창에 네이버 제비뽑기 혹은 제비뽑기 검색하시면 바로 검색이 됩니다.

인원수는 최대 10명까지 

꽝 개수도 설정 가능해요.

친구 4명이 모였다면

인원수 4명, 꽝개수 1개로 설정해서 하실 수 있어요.

 

 

 

저는 다행이도 분홍색을 선택해서 통과가 되었네요.ㅎㅎ

 

친구들과 게임하거나 심부름 내기할때

 

가위바위보도 좋지만 이런 소소한 제비뽑기로 해도 괜찮을것같다는 생각이들어요.ㅎㅎ

 

 

그리고 위의 사진 하단에 다른게임 선택하세요! 화살표칸을 눌러보면 아래와 같이 여러 게임종류가 떠요

 

 

 

 

 

 

 

원판돌리기, 가위바위보, 사다리게임, 주사위 굴리기능 다양한 게임이 있으니

 

회사에서 간식내기라던가 친구들과 술값내기를 할때 유용하게 쓰일 수 있을것같아요.ㅎㅎ

 

재미로 한번 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목차 생성 $(document).ready(function() { $("#toc").toc({content: ".tt_article_useless_p_margin", headings: "h2,h3,h4"}); });